발리하리스냅 이용약관
이 계약 약관 동의서는 BALIHARI SNAP(발리하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계약에 관련된 전반적 사항을 서비스 이용자의 동의를 확인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1조 [예약 신청서]
예약 신청서는 서비스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을 원하는 날짜,시간, 장소 등을 확약하는 약정서입니다.
서비스 이용자는 BALIHAR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충분한 상담을 받고 정확히 숙지하여 최종 결정 하였으며,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담내용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 동의서를 준용합니다.
제 2조 [정보 제공 동의]
BALIHARI(발리하리)는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하기 위한 정보를 서비스 이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자는 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 합니다.
BALIHARI는 제공 받는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를 서비스 제공의 목적 이외의 이용을 금하며, 본래의 목적 외의 활동에 활용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자는 BALIHARI(발리하리)에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예약금 및 예약 절차]
계약금(예약금)은 총 촬영 비용의 일부인 10만원을 선입금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예약금 입금시 예약이 확정되며, 예약금 입금 순서로 촬영날짜를 마감 합니다.
서비스 이용자는 예약금 입금 후 24시간 내에 계약의 무효(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24시간 이후에는 계약의 무효(환불)은 불가 합니다.
제 4조 [잔금 입금]
잔금은 상품의 총 금액 중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비용을 촬영 당일 현지에서 USD로 결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한화(원)로 결재를 원할시 촬영 1주일전, 또는 예약금과 함께 전액 입금도 가능 합니다.
제 5조 [계약의 무효]
계약 신청서가 허위로 작성 되었거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충분한 정보가 제공되지 못할 경우 (제2조 정보제공동의 참조)
예약금 입금 시간이 초과 되었을 경우 (제3조 예약금 및 예약절차 참조)
위 사항을 근거로 BALIHARI(발리하리)는 계약 신청서를 파기할 수 있으며 이는 BALIHARI(발리하리)와 서비스 이용자의 계약이 무료가 되었음을 의미 합니다.
제 6조 [서비스 제공 일정 확인 절차]
BALIHARI(발리하리)은 서비스 이용자의 계약 신청서 제출과 계약금 입금 여부를 확인하고 서비스 이용자가 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날짜, 시간,장소 등을 확정하며 서비스이용자에 스케줄 계약 사실을 확인합니다.
제 7조 [계약의 설립]
서비스 이용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계약금이 입금 되었고, 일정 확인이 되었다면 이용자와 BALIHARI(발리하리)의 서비스 제공 계약 관계가 성립 되었음을 의미 합니다.
제 8조 [계약의 파기]
BALIHARI(발리하리)은 서비스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파기 할 수 있으며, 계약금은 환불 되지 않고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촬영시간 지각 / 계약된 상품을 타인에게로의 양도,양수 /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스케줄 취소 등]
제 9조 [위약금]
서비스 이용자의 귀책 및 개인사유로 계약이 파기,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위약금이 발생되므로 신중하게 결정 바랍니다.
예약금은 입금 후 48시간이 지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촬영 확정일 60일 전 : 총 상품 금액의 30%
촬영 확정일 30일 전 : 총 상품 금액의 50%
촬영 확정일 14일 내 : 총 상품 금액의 100%
제10조 [시간의 준수 및 날씨]
서비스 이용자는 서비스 제공 당일 시간에 맞춰 약속 장소에 도착 하여야 하며, 도착 지연시 반드시 촬영 담당자와 연락을 취하여야 합니다.
20분 이상 늦게 도착한 경우 활영 시간 연장은 불가능 합니다.
촬영 당일 날씨로 인한 스케줄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우천시에도 촬영은 정상적으로 진행 합니다. (폭우,폭설,태풍 제외)
제11조 [데이터 보존]
BALIHARI(발리하리)는 시비스 이용자의 촬영 데이터를 제공 완료 후 30일간 보관 합니다.
서비스 이용자는 데이터 수령 후 반드시 데이터를 백업하여야 하며,수령후 30일 이내 데이터의 분실 또는 상품에 문제가 있는경우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BALIHARI(발리하리)는 RAW파일이 아닌 고화질 JPG파일을 제공 합니다 (RAW파일 제공은 불가 합니다)
제12조 [보정작업]
BALIHARI(발리하리)의 보정기간은 최소 5~6주 소요 됩니다. 촬영 만큼 중요한 부분이 후반 보정 작업이라 시간이 소요 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상품 구성에 따라 보정 범위는 달라지며 모든 사진은 작가 셀렉으로 진행 됩니다
- 기본구성에 색감보정 작업이 진행되며 세부 보정시에도 과도한 몸매보정이나 얼굴 성형 및 배경 합성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모든 사진은 BALIHARI(발리하리)의 색감으로 보정이 진행되며 타업체의 색감이나, 이용자가 원하는 색감으로 재보정은 불가합니다.
제13조 [보상규정]
-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BALIHARI(발리하리)의 귀책 사유로 판단되는 실수로 인한 촬영원본의 멸실이 발생한 경우 발리하리는 서비스 계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 촬영 계약금 이외 피해보상은 결과물에 대한 손실 정도에 따라 상호 협의하에 게약금액의 2배까지 배상 합니다
서비스 연계를 통한 타사와의 협업에 대해서는 타사의 규정을 따르며, BALIHARI(발리하리)가 배상하지 않습니다.
- 발리 항공편의 결항, 교통 관련 회사의 파업, 서비스 이용자의 국적에 해당하는 여행경보제도에서 철수권고 이상 등급에 대해서만 계약금의 50%를 환불 합니다.
제14조 [보상 제외 규정]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로 업무가 이루어질 수 없는 경우에는 보상이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자의 단순변심 또는 자의적 판단을 통한 불만족(사진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등)내용에 대한 보상은 없습니다.
촬영 지역으로 이동은 가능하나 단순 걱정 혹은 예상 등의 자의적 판단으로 인한 변심 및 예약 취소의 경우에는 환불 및 배상은 없습니다.
- BALIHARI(발리하리)의 귀책사유가 아닌 촬영장소의 문제점 (날씨,자연재해, 불특정 사건,사고, 촬영작가 선택, 서비스 이용자의 건강, 촬영대상 인물 혹은 제 3자의 사건유발 등)로 인해 발생한 내용에 대해서는 환불 및 기타 보상 건에서도 제외 됩니다.
제15조 [저작권 및 초상권]
-BALIHARI(발리하리)는 촬영한 모든 사진에 관하여 저작권을 소유하게 되어 있으며 BALIHARI(발리하리)는 홈페이지,SNS,카페,블로그, 여행사,컨설팅 업체 등)에 촬영한 사진을 사용할 수 있고, 이외 용도에 활용하였을 경우, 이용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초상권은 서비스 이용자가 소유하며, 계약시 발리하리의 홍보 자료로의 사용에 대한 동의를 원치 않을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단, 발리하리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및 혜택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제16조[기타 추가 기재사항]
서비스 이용 당일 기상악화 및 날씨 전채지변을 인해 도저히 활영이 불가 하다고 판단될 시 상호 협의하에 서비스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진행 중 발생되는 부대비용 (식비,이동경비, 입장료,출방비 등)은 서비스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BALIHARI(발리하리)는 이용자의 부당한 서비스 이용 요구에 대해서는, 부당한 이유를 설명하여 거부할 수 있습니다.